여백
HOME 전국 울산
"사랑 듬뿍 담은 김장 김치 배달 갑니다"새울원자력본부,'서생면 사랑 나눔, 김치 나눔' 봉사
  • 최경호 기자
  • 승인 2018.12.06 18:56
  • 댓글 0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는 5, 6일 양일간 이인호 본부장, 고창석 대외협력처장 등 새울봉사대와 서생면 여성단체협의회 회원이 참여해 '서생면 사랑 나눔, 김치 나눔'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울산=포커스데일리)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는 '서생면 사랑 나눔, 김치 나눔'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5일과 6일 이틀간 옛 서생면사무소에서 진행된 김장담그기 봉사 활동에는 이인호 본부장, 고창석 대외협력처장 등 새울봉사대원과 서생면 여성단체협의회 회원이 동참해 1200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이렇게 마련한 사랑을 듬뿍 담은 김장 김치 250박스는 서생면 경로당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이인호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사랑과 정성을 듬뿍 버무린 김장 김치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울원자력은 동절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산타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랑을 듬뿍 담은 김장 김치 250박스는 서생면 경로당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최경호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경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